폴스타2 곧 완전 다른 차로 바뀝니다. (feat. 미안하다 아이오닉5)

3492
53
93
24.01.2023
차쌈TV ChaSSamTV

차쌈TV ChaSSamTV

3490282
15000
177
11.10.2015
Описание видео:

#전기차 #폴스타2 #2024 #연식변경 #아이오닉5 #ev6 #gv60 #폴스타 #polestar #주행거리 #보조금

Кадры из видео
폴스타2 곧 완전 다른 차로 바뀝니다. (feat. 미안하다 아이오닉5)
폴스타2 곧 완전 다른 차로 바뀝니다. (feat. 미안하다 아이오닉5)
폴스타2 곧 완전 다른 차로 바뀝니다. (feat. 미안하다 아이오닉5)
폴스타2 곧 완전 다른 차로 바뀝니다. (feat. 미안하다 아이오닉5)
Тэги из видео
Комментарии пользователей:
류정진
2023-01-26 17:25:03

비싸지겠지 그럼 보조금도 반으로 줄겠네 전에산게 개꿀아녀?ㅋ

となりのトトロ
2023-01-26 14:09:37

차쌈님이 보시기에 BMW iX1과 비교했을때 이번 2024버전 폴스타2가 어떻다고 보시나요?

star[saf]
2023-01-26 06:31:26

설 잘보내셨나용??

폴스타2가 많이 팔리긴 했군요^^

베트남일본
2023-01-25 22:01:11

이건 폴스타만의 현상이 아닐 듯. 전기차는 이제 발전단계라. 매년 많이 달라질 듯.

Z dh
2023-01-25 11:47:39

근데 용량커진 배터리는 catl이라는데 한국에는 용량 그대로 기존lg배터리 채용한다네요 흠 모터는 변경된다는데.. 배터리만 빼고 한국도 똑같이 업글되는지 모르겠네요

となりのトトロ
2023-01-25 09:54:44

기억이 잘 나진 않지만 현재 버전은 보조금 백프로 받았던 것 같은데 2024년 형은 가격인상은 안 된 걸까요? 어쨌든 엄청나게 좋아지는 것 같아 구매욕구가 생기네요, 디자인은 프리미엄을 넘어 럭셔리 수준인 것 같고 맘에 드는데 작은 사이즈와 적재공간이 좀 걱정되긴 합니다. e90 3시리즈보다는 더 실을 수 있을까요

물병
2023-01-25 09:54:40

가격이 나와봐야 아는거죠 ;

쮸쮸
2023-01-25 07:15:37

폴스타 까페 가면 선량한 오너들의 당연한 반응인 연식변경에 대해 투덜 거리는 글 올라오면 달라들어서 합심해서 담구고 있네요. 테슬람 상위호환 폴슬람 조심하세요.

지똥
2023-01-25 06:08:54

참나.. 작년에 다른 차 대기 기간 때문에 못파는동안 어부지리 재고떨이로 많이 팔면서 맨날 1위 1위 그래서 꼴보기 싫엏는대 결국.. 구매자들만 불쌍하네요..

축구폴댄스
2023-01-25 06:03:17

대박.. 풀채인지도 이정도로는 안바꾸는데 이건 뭐.. 기존 구매자들은 중고차값 떡락 확정이네요

안뚜껑
2023-01-25 04:47:23

그만큼 가격을 ㅈㄴ 올리겠죠...;;;

윤크리스탈파워
2023-01-25 04:20:57

테슬라급 뒷통수네요...뒷통수가 얼얼..

이미지
2023-01-25 04:03:23

끝물에 들고와서 한국에 재고떨이 오졌네요.

최시웅
2023-01-25 03:41:52

근데 진짜좋아지네 가격이 관건이긴하다만

이름성
2023-01-25 02:44:19

이런 껄끄로운 내용 안피하고 올리는 차쌈 응원합니다

크롱크롱
2023-01-25 02:25:47

역시 믿고 거르는 중국산

김경욱
2023-01-25 01:57:11

내가 폴스타 오너였으면 정말 열받겠네 ㅜㅜ
근데 다좋은데 왜 전륜에서 후륜으로 ???
승차감때문인가?
가격이 얼마나 오를지도 궁금하네요

Low Budget Travel
2023-01-25 00:45:33

헐~~차쌈님 정보 감사합니다.
벌써 연식변경일까요~ㄷㄷㄷ 오피셜 자료이니 확실핫겠네요 ㄷㄷㄷ
85km 증가면, 대략 100이상은 나온다는 소리네요~

임꺽정
2023-01-25 00:20:01

Ev6 아오5 언제 체인지 됄가요?

Что ищут прямо сейчас
osu imperial circus snacks recipe cherry mobile black screen problem mob d Бюджетные магнитолы 古仔 epicseven Adrenaline Rush vaxei osu! videogame music iphone se plus review денежные комбинации в гороскопе disco funk soul смотреть тв quail farm elden ring low fps fix yakis pubg Andrey Usachev music CSGO open case двери
Похожие видео
26.01.2023
2023년 폴스타2 페이스리프트 역대급 변화?!

2023년 폴스타2 페이스리프트 역대급 변화?!

28.01.2023
허언증 치료영상 #shorts #범죄진우

허언증 치료영상 #shorts #범죄진우

20.12.2022
이 버튼 누르면 겨울 전기차 충전이 더 빨라집니다 (feat. 아이오닉6)

이 버튼 누르면 겨울 전기차 충전이 더 빨라집니다 (feat. 아이오닉6)

05.03.2022
아이오닉5 전용 가정용 220v 충전기

아이오닉5 전용 가정용 220v 충전기

16.10.2022
Vlog. 아이오닉6 출고 기념 첫 주행 브이로그

Vlog. 아이오닉6 출고 기념 첫 주행 브이로그

21.01.2023
끝까지 예측불가 1시간짜리 명경기?! ByuN/변현우 vs Dark/박령우 - Zerg vs Terran mad sc2 match Starcraft 2 : 【스타 2 명경기】

끝까지 예측불가 1시간짜리 명경기?! ByuN/변현우 vs Dark/박령우 - Zerg vs Terran mad sc2 match Starcraft 2 : 【스타 2 명경기】

16.01.2023
볼보 EX90보다 저렴한 폴스타 3 SUV 최신 리뷰!

볼보 EX90보다 저렴한 폴스타 3 SUV 최신 리뷰!

18.01.2023
[독일방송번역] 독일차가 세계 최고라고 말하던 독일 자동차 방송이 현대 아이오닉 5를 처음 타보고 충격을 받은 이유

[독일방송번역] 독일차가 세계 최고라고 말하던 독일 자동차 방송이 현대 아이오닉 5를 처음 타보고 충격을 받은 이유

05.01.2023
Polestar 2 Facelift will get 611KM OF RANGE AND RWD

Polestar 2 Facelift will get 611KM OF RANGE AND RWD

22.12.2021
ㅁㅊ 비주얼 무엇?! 포르쉐 압도하는데! 저도 한대 계약합니다 폴스타 프리셉트 공개!!

ㅁㅊ 비주얼 무엇?! 포르쉐 압도하는데! 저도 한대 계약합니다 폴스타 프리셉트 공개!!

27.01.2023
“이거 앙꺼졍” 지노 촛불끄기

“이거 앙꺼졍” 지노 촛불끄기

24.01.2023
The Polestar 2 just got a BIG update that will shock Tesla!

The Polestar 2 just got a BIG update that will shock Tesla!

28.10.2022
현대 아이오닉6 출고기 | 누가 뭐래도 내겐 너무 이쁜 조선포르쉐 [Live편집본]

현대 아이오닉6 출고기 | 누가 뭐래도 내겐 너무 이쁜 조선포르쉐 [Live편집본]

28.01.2023
[TV CHOSUN LIVE] 1월 29일 (일) 뉴스현장 - 李, 12시간 반 조사받고 귀가

[TV CHOSUN LIVE] 1월 29일 (일) 뉴스현장 - 李, 12시간 반 조사받고 귀가

02.08.2022
전기차 화재 괜찮냐고요?… 특이한 전기차! 폴스타2 하루종일 타보고 든 생각 (리뷰, 시승기, 내부, 옵션, 가격, a/s, 출고, 보조금)

전기차 화재 괜찮냐고요?… 특이한 전기차! 폴스타2 하루종일 타보고 든 생각 (리뷰, 시승기, 내부, 옵션, 가격, a/s, 출고, 보조금)

14.01.2023
아이오닉6 무상수리 결정이 놀라운 이유

아이오닉6 무상수리 결정이 놀라운 이유